야마하 인도네시아 155cc로 배기량 엔진 NMAX 두가지 모델 NMAX 터보, NMAX 네오 발표

NMAX155
NMAX155


두모델 공동으로 최신 세대의 개량형 블루 코어, 단기통 4 밸브 SOHC 엔진을 탑재 각각의 회전 영역에서 최적의 연소 효율과 토크를 얻을 수 있는 사양이라고 한다.
터보에는 새롭게 YECVT 라고 하는 장치 추가 이것은 야마하의 전자 제어 CVT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CVT는 무단 변속 기구이지만, YECVT에서는 전자 제어에 의해 가속감 등을 스스로 컨트롤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실제로 터보가 붙어 있는 것은 아니다)
듀얼 채널 ABS, 트랙션 컨트롤을 탑재, 리어 서스펜션에는 서브 탱크가 장착되어 있어 스트로크량을 연장시킴으로써 승차감의 향상에 기여한다고 한다.

서스펜션


스톱 & 스타트 시스템에 의한 아이들링 스톱 기능, 스마트 폰과의 제휴를 가능하게 하는 「Y-Connect」나 스마트 키 채용
터보의 새로운 기구 YECVT에 관한 곳에서는, 스위치 박스에 “터보 라이팅 모드”의 전환 스위치와 “터보 Y 시프트”의 스위치가 각각 추가. 터보 라이팅 모드에서는 2개의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T 모드(타운 커뮤터)로 거리 타기에 적합한 주행이, S 모드(스포츠 투어링)에서는 가속 중시의 주행이 가능하다고 한다.

주행모드


TFT미터로 네이게이션 표시는 국내 구글지도 규제로 지원안될것으로 보입니다.
국가별 스펙이 상이할수 있다고 하니 국내 출시후 정확한 스펙을 알수있습니다.

USB-C 전원


컬러는
터보는 블랙, 실버
네오는 블랙, 레드, 블루, 화이트 입니다.

전체 길이 ×전폭×전체 높이:1935×740×1200mm
휠 베이스:1340mm 시트 높이:770mm 
무게(Tech/Turbo/Neo):135kg/133kg/130kg
연료탱크 : 7.1리터
브레이크:F=디스크, R=디스크,타이어 사이즈:F=110/70/13 48P=130/70/13 63P
가격은 약 동남아 400만원전후 일본 480만원전후라고 합니다.

국내기준 485~495만원 예상 희망해봅니다.

NMAX155는 2종소형 필요합니다.

+ Recent posts